본문 바로가기

로그인/회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로그인/회원
FAQ 검색
FAQ 검색

로그인/회원 목록

  1. Q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랜드몰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실시간상담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를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개인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Q메일 수신거부 했는데, 광고메일이 와요.

    광고메일 수신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거부 후에도 2~3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신거부 후 3일 이후에는 광고메일이 발송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광고메일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발송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Q상품후기(상품평)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

    상품후기(상품평)는 해당 상품의 구매 고객 고객님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4. Q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하거나,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로 회원자격을 박탈하여 탈퇴 시킬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 외에도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는 경우에도 강제로 탈퇴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세요.
  5. Q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PC: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비밀번호와 원하시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 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6. Q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인증을 받지 않은 여러 개의 아이디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만, 

    정확한 구매활동에 대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는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회원 가입 후 첫 주문/결제 시에 인증 절차가 필요하며,
    이미 가입(인증)된 회원 아이디를 찾길 원하신다면, 로그인페이지(아이디찾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Q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국내에 거주 중이신 고객님이라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단, 주문 관련(구매확인/결제/반품/환불 등) 중요 정보 안내를 위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8. Q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에 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사용중인 경우로 중복되어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당 이메일 주소로 가입된 아이디가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것이라면,
    [로그인 > 계정정보찾기(아이디찾기)]를 통해 가입한 정보를 확인하시어 로그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면,
    다른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시거나,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 1:1 문의]
    또는 실시간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랜드몰의 이메일 주소는 아이디로 활용되는 동시에 쿠폰번호 및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므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9. Q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받았는데, 메일이 안와요.

    발송된 메일이 스팸 처리되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메일 수신함 중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거나,
    관리자 메일 주소가 수신차단 메일로 등록되어 있진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실시간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본인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10. Q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방법]
    고객 성함과 이메일(아이디) 입력한 뒤


       1) e-mail 주소, 선택 시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전송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 확인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은 24시간동안만 유효합니다.

       2) 등록한 휴대폰번호, 선택 시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실시간상담으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11. Q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PC) 로그인 후 상단 정보수정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할 수 있는 정보
    아이디(이메일 주소), 이름(개명),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SMS/이메일 수신상태, 배송지 주소 관리


    ※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Q회원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정보가 완전히 삭제 되기까지 30일 정도 소요 되시며 대락 한달 후 재가입 가능 하십니다.

  13.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PC버전)로그인 후 마이쇼핑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2) 탈퇴 시, 보유 중인 잔여 포인트는 소멸되므로 재 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즉시 재 가입이 가능하지만, 탈퇴 전 기존 구매내역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14. Q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가입자의 회원정보 및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명 (주)다팜MALL 대표 김효정
주소 경기도 시흥시 월곶중앙로 38
TEL 1588-0055 FAX 1588-0055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김효정
사업자등록번호 576-01-0174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4-화성향남-0015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93818호

COPYRIGHT © 2021 (주)다팜MALL ALL RIGHTS RESERVED.

상담시간

월-금 am 9: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