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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반품 목록

  1. Q신용카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신용카드 승인취소로 처리되며,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Q반품, 교환 시, 메모를 동봉해야 하나요?

    반송하신 상품이 판매사로 입고된 이후 빠른 환불/교환을 위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상품과 함께 메모를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모지에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구입처, 요청사항 등을 메모해 주세요.

  3. Q교환신청 시, 새 상품을 배송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싨시간상담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교환 요청 시, 교환받으실 상품정보와 함께 교환 배송지를 접수해 주시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해드립니다.

  4. Q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5. Q교환 접수 이후 새상품은 언제받을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기재하신 주소지로 2~3일 내 담당 택배사원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 할 예정이며, 업체 입고 후 새 상품 출고하여 배송 될 예정입니다. (약 7~10일 소요)
  6. Q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상품의 포장 훼손에 대한 문의는 실시간상담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7. Q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하실 수 있습니다만,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반품진행을 위해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발송 바랍니다.

  8. Q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반품 접수 후 1~2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 기사를 통해 회수(반품)할 상품정보를 확인 후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9. Q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10. Q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따로 있나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고객님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11. Q주문한 상품이 오지않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지연 사유로 주문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마이쇼핑 >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후, 배송된 상품을 수취거절해 주시고, 수취거절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반품상품 수거를 위해 택배기사가 방문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에서 택배 접수해 드립니다. 

    ※ 상품의 배송은 배송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실시간 상담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12. Q교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야 하나요?

    교환 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면,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한 후에 재고를 확인하여 새상품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여 드립니다.  

    교환 절차에 따라, 상품을 먼저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Q교환을 신청했는데, 상품이 품절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교환을 접수 후, 상품의 품절로 교환이 불가할 경우에는 회수된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교환 신청을 위해 동봉하신 교환비용은 반품비용으로 처리되어, 상품 금액을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14. Q교환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교환하는 경우, 택배 박스 내 교환 비용을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 귀책으로 교환하는 경우에만 교환비용이 발생하고 있으며, 교환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실시간상담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사이즈/색상 변경의 경우, 고객님께서 교환비용을 동봉하셔야 하며, 동봉확인 불가시 상품 수령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15. Q배송전 취소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 발송전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즉시취소]를 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상품의 발송을 중지시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미처 상품의 발송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발송을 안내드리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되면 수취 거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부터 따로 연락을 받지 못해 수취거절하지 못하여,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소된 상품이 배송되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사명 (주)다팜MALL 대표 김효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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